케어 신청후 1~2일 이내 엔지니어가 연락을 드리게 됩니다.
일정을 조율한 후 방문서비스 받으시면 됩니다.
분해가 불가능한 경우도 있나요?
구형 제품(에어컨/세탁기 대략 10년내외)의 경우에는 분해가 불가능한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엔지니어가 방문시 미리 설명을 드리고 서비스를 중단하거나, 작업이 가능한 경우는 서비스를 진행하게 됩니다.
(부품의 노후화로 분해후 결합이 되지 않거나 부품의 부식으로 파손되는 경우가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서비스 지역은 어떻게 되나요?
대구, 대구인근지역 서비스 가능합니다.
A/S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조립 및 분해 과정중 문제가 발생하여 A/S를 신청하실 경우는 서비스 후 3개월까지 가능하며, 수도잠금 등 소비자의 단순 사용상의 문제일 경우는 출장비가 발생합니다.